NOTICE
-
RETURN & EXCHANGE
교환 및 반품은 1회만 가능합니다.
계속적인 반품시 (연속으로 3회 이상) 저희 규정상 구매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 접수 안내
상품수령 후 교환/반품을 원하실 경우,
24시간 이내(주말, 공휴일 포함) Q/A게시판으로 교환 및 반품 접수 부탁드립니다.
상품 수령시와 동일한 패킹상태로 반송되어야 하며,
반송 된 상품을 확인하고, 이상 없을시 처리 가능합니다.
전자상거래법에 의거하여 상품의
청약철회 가능일은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입니다.
교환 및 반품 비용 및 절차
교환 및 반품 접수를 먼저 해주시면,
반품 택배접수는 저희쪽에서 착불로 접수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배송비는 입금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카드결제 시에는 초기 배송비까지 카드취소 처리됩니다.
1. 상품 교환의 경우, 왕복배송비를 부담해주셔야합니다.
초기배송비 3,000원 + 착불비 3,000원 ( 계약 운임 비용에 따른 차등 비용으로 추가되는 부분은 저희 OTHERS에서 부담해서 도와드리겠습니다.)
2. 무통장 결제건 반품의 경우,
반품배송비 3,000원 차감 후 환불
무료배송 혜택이 적용되었을 경우, 초기배송비 3,000원 + 착불비 기본 3,000원
3. 무통장 이외 결제건 반품의 경우,
반품배송비 3,000원
무료배송 혜택이 적용되었을 경우, 초기배송비 3,000원 + 착불비 기본 3,000원 입금해주면
카드 전체 취소로 초기 배송비까지 취소 처리 됩니다.
계약 운임 비용에 따른 차등 비용으로 추가되는 부분은 저희 OTHERS에서 부담해서 도와드리겠습니다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은 추가배송비가 발생됩니다.
ex) 제주도의 경우, 기본배송비는 6,000원이며,
착불비 ( 입금으로 진행되며, 착불비는 다르게 책정되기 때문에 추후 개인적으로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 한 경우
상품택을 제거했을 경우
상품특성상 교환반품이 불가함을 명시하여 동의한 경우
상품수령일로부터 7일이내 상품이 회수되지 않았을 경우
Q/A게시판으로 의사접수 없이 임의적으로 반송했을 경우
착용흔적이 있는 경우 (ex 향수냄새, 화장품오염, 세탁흔적)
고객님 부주의로 상품이 변형, 훼손된 경우 (ex 수선, 잘못된 세탁방법)
핸드메이드, 수제화 등의 1:1로 제작되는 상품의 경우
세일제품으로 구매했을 경우
위 안내해드린 해당 사항들에는 어떠한 경우에도 교환 /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의 경우
상품불량의 경우,
반품 택배접수 및 비용은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상품불량의 경우라도,
컬러 및 사이즈를 교환하시거나,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초기배송비(3,000원)은 부담해주셔야하시며,
착불비는 저희쪽에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부분배송으로 받아보신경우에도 부분배송비 (3,000원)은 따로 부담해주셔야합니다.
상품 불량으로 해당되지 않는 경우상품의 제작과정에서 남을 수 있는 초크 자국, 실밥
데님 제작과정 특성상 나타나는 특유의 냄새, 이염의 경우
린넨, 니트 소재 특성상 나타나는 잡사, 자연스러운 올풀림의 경우
린넨, 니트 소재 특성상 있을 수 있는 촉감의 경우
측정 방법에 따라 사이즈가 오차 나는 경우
모니터 해상도 차이로 인한 실제 컬러와의 차이가 나는 경우
해당 게시물의 모든 내용을 숙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손해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DELIVERY
배송비 안내
대한통운(CJ택배)를 이용하고 있으며, 기본 배송비는 3,000원 입니다.
구매금액이 10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무료배송 혜택이 적용됩니다.
부분배송 혹은 묶음배송
3개이상 주문시 입고가 지연되는 상품이 있을경우, 1회 부분배송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는 지연되는 상품이 10일이상 지연될 경우 해당되며,
부분배송은 따로 안내없이 임의로 선발송 되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10일이내 부분배송을 원하실 경우에는 추가 배송비(3,000원)가 발생됩니다.
* 부분배송으로 반품시에는 왕복배송비 추가됩니다.
상품을 따로 주문하게 되었거나
주문 후 추가주문을 하게되어 묶음배송을 원하시는 경우,
Q/A게시판으로 요청해주시면 묶음배송이 가능합니다.
이는 모든 주문건이 미출고 되었을 경우에 해당되며,
배송비가 복수로 결제된 경우엔 환불처리로 도와드립니다.
배송지 변경
결제완료 후 상품 수령지의 변경을 원하실 경우,
미출고 상품에 한해 변경 가능하며 Q/A게시판으로 변경 요청 부탁드립니다.